병원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유선상담 안내
  • 053-749-0000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3시 00분 ~ 오후 14시 00분

병원소개

의료서비스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병원장 인사말

  • 안녕하십니까?
    동부허병원 병원장 도인아 입니다.
    저희 동부허병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네티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1세기 새천년의 지구촌은 정보교환을 통해서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한마디로 '정보화 시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정보의 교환과 활용이 강조되고 있으며 다양해진 진료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저희 병원은 정성을 다하는 의료진과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양한방의 협진을 통해 지역사회에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강증진센터, 노화방지, 피부 및 비만, 폐질환, 척추, 당뇨병, 항문, 인공관절, 중풍, 수면내시경, 사상체질등을 중심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On-line상에서 진료상담 및 의료상담 제도에 응하고자 모든 과정을 전산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료전달 체제로 의학 기술의 보급 및 환자 진료에 연속성을 기하는 21세기 병원으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병원 이용 안내와 의학 정보를 가지고 전 직원 모두가 친절과 미소로써 지역사회 주민에게 봉사하는 병원, 고객 편의와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깨끗하고 신뢰 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우리 병원 홈페이지를 방문 하시면서 부족한 부분이나 조언이 있으면 고견을 기다리겠으며 저희 임직원들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 가정에 항상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부허병원 병원장
    도인아

COPYRIGHT(C) 동부 허병원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 관리자 : www.doosay.com